광주 서구지회 헤어작품 발표회
광주 서구지회 헤어작품 발표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1.0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인 2세 장학기금 조성...기술세미나도 가져







대한미용사회 광주 서구지회(지회장 문미영)는 지난달 30일 광주상록예식장에시 지역 미용인 1백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헤어작품발표회 및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광주지역의 미용인 2세를 위한 장학기금 마련과 선후배간의 기술교류를 위한 행사로 동종 업계에 훈훈한 정을 전해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용업소를 운영하면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지역의 미용인 자녀와 미용에 입문하는 많은 후배 미용인들에게 학자금을 지원한다는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헤어세미나와 메이크업 세미나, 네일작품 발표회순으로 진행됐다. 미용사회 기술강사인 김재순 원장의 업스타일과 헤어컬러링 발표를 비롯해 정찬이 원장의 헤어월드챔피온쉽 대회 출전 작품등 헤어세미나에 이어 선보인 임차길 경원대미용산업 최고경영자 과정 메이크업 담당교수의 메이크업 시연 역시이날 참가한 많은 미용인들에게 박수 갈채를 받았다.



또 쟝피엘 플레리몽 광주지점 회원들이 주축이 돼 펼친 네일작품 발표회는 최근 신업종으로 부상하고있는 네일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켜 놓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함께 지난달 28일 졸업작품발표회를 가진 전남전문대 피부미용과 학생들이 졸업작품도 발표돼 신선한 감각과 창작성을 선보였다.한편 이날 거둬들인 입장수익 전액은 미용인 2세를 위한 장학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