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베이비모델 ‘남이강’ 발탁 홍보 박차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우리 아기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순하고 깨끗한 천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베이비모델 헤어샴푸’를 출시했다. 에바끌레르는 키즈베이비모델 ‘남이강’을 내세워 관련제품군 홍보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바끌레르 키즈베이비 제품군인 ‘베이비모델 헤어샴푸’는 엄선된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리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 맞춰 지친 두피와 거칠어진 모발을 순하게 세정해주어 생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끌레르 정 대표는 “키즈모델 ‘남이강’ 모델 선정으로 관련 제품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엄마의 사랑을 담은 엄선된 성분을 담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현재 국내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에바끌레르 제품은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을 납품되어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울러 다수의 글로벌 유튜브 모델을 발탁,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몬테밀라노와 MOU를 체결하고 콜라보 제품을 출시, 롯데백화점 45여개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아울러 지난해에는 ‘대한민국 명품 ‧명인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