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선크림’ 2종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선크림’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3.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톤업’과 ‘잡티, 피부 톤 커버’의 두 가지 니즈 충족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 선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선크림 2종 모두 SPF50+/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기본으로, ‘톤업’과 ‘잡티, 피부 톤 커버’의 두 가지 니즈를 충족시킬 아이템이다.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은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이펙터’를 베이스로, 어린 청 토마토 4종 비타성분(비타민 및 비타민 C유도체 함유) 4% 함유로 눈에 보이지 않는 어린 피부 잡티까지 케어한다. 특히 임상시험(대한피부과학연구소, 2023.01.04~2023.02.27, 20명)을 통해 사용 2주 만에 아직 보이지 않는 피부 속 색소침착(어린잡티, 속잡티) 개선율 117.27%를 기록, 자외선 차단 뿐 만 아니라 피부 미백 효과까지도 확인했다. 또한,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부드럽게 밀착되는 포뮬라로 메이크업 시 밀림현상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은 요철과 붉은 기, 균일하지 못한 톤과 잡티 흔적을 커버하고 예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지리산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 엑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건조함을 개선하고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맑은 베이지 빛의 제형은 선크림 사용만으로 원래 예쁜 피부인 것처럼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파데프리 제품으로써 출시 전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 100%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두 제품 모두 데일리 사용에 적합하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 잇츠스킨의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브이씨 톤업 선크림’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파데프리 선크림 감초줄렌’ 제품 출시로 잇츠스킨의 대표 라인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의 탑 티어 제품인 ‘엘아이’와 ‘브이씨’ 이펙터에서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성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라인업을 확장할 수 있었다”며,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는 계절을 맞이하는 만큼, 잇츠스킨의 선크림과 피부 진정, 속잡티 개선, 톤업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은 물론, 편안한 사용감과 화사한 피부 표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