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5월 2일 부여군청에서 ‘2023년 부여군 신생아 출산 선물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티르티르가 제작 지원하는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를 인연으로 부여군의 출산 장려 정책을 적극 지원하고 출산 가정의 건강을 기원하고자 신생아 출산 가정에 ‘임산부 튼살 케어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임산부 튼살 케어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완화해주는 식약처 승인 기능성 크림 ‘릴리프 튼살 크림’과 헤이즐넛 오일을 비롯한 자연유래 성분 오일로 촉촉한 피부 결로 가꾸어 주는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릴리프 튼살 크림’은 체중 변화와 임신 등 급격한 바디 라인의 변화로 생기는 튼살을 방지하기 위해 붉은 선 단계부터 보습 장벽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튼살 완화 기능성 제품이며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은 진한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바디 피부 결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 임산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티르티르는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귀를 기울이고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을 고민해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르티르가 제작 지원하는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드립니다’는 한국의 아름다운 여행지와 정서를 전세계 시청자에게 소개한다는 포부를 가지고 기획된 드라마로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가 추천했던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하라다 마하 작가의 동명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며, 인생에 한 번도 센터였던 적이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을 대신해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리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