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CF - 나드리 이너시아
화제의 CF - 나드리 이너시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3.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의 95년도부터 전격적으로 출시한 브랜드 「이너시아」 TV-CF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이너시아 CF는 호주 시드니에서 94수퍼모델 1위 당선자인 주정은(19세, 경희大 재학)양과 니키타등 4명의 현지·.모델(주정은과 친구들)이 한데 어우러져 찍은 것으로 「에너지 화장품, 이너시아」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제작됐다.



이너시아 CF의 특징은 한마디로 여성의 힘찬 움직임과 밝은 웃음을 카메라에 포착함으로써 지금까지의 정적(靑粕勺)인 분위기에서 광고모델의 딱딱한 표정연기에 치우치던 화장품광고의 매너리즘을 뛰어넘었다는 것.



이번 이너시아 브랜드는 현재 제품 성숙기에 접어든 이노센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대대적으로 시판될 나드리 화장품의 올해 현주소라고 할 수 있는 제품.



시드니 현지 촬영 도중에 이너시아 CF제작팀은 때아닌 홍수를 만나는 등 위기(?)도 많았지만 무사히 마쳤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주정은양의 열심과 노력이 돋보였는데 그녀와 함께 호주 현지 모델들은 물론 호주 CF감독, 촬영진들이 모두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한다.



이너시아의 TV-CF는「에너지 화장품」이라는 컨셉에 맞게 기운차고 활발한 현대 여성의 이미지를 과장없이 안방에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톡톡튀는 여자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나드리화장품은 이번촬영에 임한4명의 호주 현지 모델들과 주정은양이 서로 손을 맞잡고 한껏 웃는 사진을 `주정은과 친구들`이란 이름으로 잡지 등에 광고하기로 결정했다. .



95년부터 처음으로 복수(複數)브랜드 광고체제에 돌입한 나드리 화장품의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