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스 UV그린 가두캠페인
세렌스 UV그린 가두캠페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4.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소비자 만남 첫행사 성공적











라미화장품(대표 조태준)은 지난달 25일 올 봄 20대 여성을 타겟으로 발매된 신세대 신감각 화장품「세렌스 UV그린」의 제품 홍보 및 판매증진을 위한 가두캠페인을서울전역에서 펼쳤다.



명동 및 대학로 등 토요일 오후, 20대 여성의 집객률이 가장 높은 10개 지역에서 진행된 금번 캠페인에는 조태준 사장을 비롯한 라미 임직원 2백여명이 참가하여 세렌스의 타겟이 되는 20대여성 소비자를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하고 샘플링을 실시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가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라미화장품은 지난해 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매체를 통한 광고·홍보활동 외에 금번과 같은 소비자들로부터는 호응도가 높고, 회사내부적으로는 전사원들의 단합의지가 발휘될 수 있는 효과적인 캠페인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예정이다.



부산을 포함한 10개 지점에서도 지난달 28일을 시작으로 지역특성에 맞는 가두캠페인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또 금년을 제2창업의 해로 선포하면서 21세기를 준비하는 젊은 기업으로 재도약하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김용근 신임회장은 에바스화장품을비롯한 에바스의 산하 전법인체를 총괄하게 되며 김해근사장은 에바스화장품을 직접 진두 지휘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