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사회중앙회 주최 ‘미용인 골프대회’ 열린다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주최 ‘미용인 골프대회’ 열린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5.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세레티니CC서 5월 21일‘제1회 K-Beauty 골프 챔피언십’ 티오프

(사)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이선심)가 주최하는 미용인 골프대회가 오는 5월 21일 충북 청주시 세레니티CC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대한미용사회중앙회가 처음 개최하는 골프대회로 회원들의 건강증진과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선심 중앙회장은 “우리 미용인들의 위상이 과거보다는 몰라보게 올라갔고, 전국적으로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다”며 “우리 중앙회가 골프를 즐기는 미용인들을 위한 대회를 개최해서 미용인들의 위상을 제고하고, 회원들은 친목을 다지고 중앙회 협력사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행사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4명씩 조를 이룬 40여 팀이 경기에 참가하며, 경기에는 참가하지 않지만 응원하기 위해 들른 갤러리 등 2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시상과 선물로 참가자들이 즐겁게 운동하고 친목을 다지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앙회 관계자는 “그동안 중앙회 차원에서 회원들을 위한 문화체육과 관련 활동들이 부족했던 것은 사실이다. 이번 골프대회를 준비하면서 모든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종목으로 골프를 선택하게 된 것”이라며 “이번 골프 대회 이후에는 회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마랕ㅗs, 건강 걷기 대회 등 전국 광역별로 대회 개최를 통해 회원들의 화합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중앙회는 올해 1회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향후 2회 대회부터는 전국의 스크린 골프장을 이용해서 온라인으로 지역별 예선을 치른 뒤 본선 대회를 필드에서 개최하는 방향으로 발전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중앙회는 오는 6월 26일 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중앙회 현안 및 예‧결산 의결과 개정 필요성이 제기된 조항들에 대한 정관 개정도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