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페스티벌 시즌을 맞이해, 페스티벌 룩은 물론 헤어와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페스티벌에서 ‘인싸력’을 뽐내고 높은 ‘지속력’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뷰티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 유분을 막고 메이크업 지속력 높이는 메이크업 아이템은 파우더다. 에스쁘아 프레쉬 세팅 파우더는 가벼운 미세 파우더 입자로 되어 있어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가려주는 동시에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10종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표면의 유수분을 조절해 들뜨거나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파우더에 내장된 극세사 질감의 파우더 전용 민트 퍼프는 파우더 입자를 균일하게 도포해줘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돕는다. 또한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되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은 장미꽃 유래 펩타이드와 비건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 볼륨을 채워 탱글하게 빛나는 물빛 톤업을 선사한다. 고보습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 배합으로 속건조 없이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하며, 쿠션 형태로 되어 있어 수정 화장 시에도 용이하다.
특히 '스노우 블루' 컬러는 반사판을 댄 듯 칙칙한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투명하게 밝혀주며, 본래 피부 톤이 쿨톤인 것처럼 맑고 환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맑고 투명한 피부에 가볍게 생기를 한 방울 더해주는 헤라 센슈얼 립앤치크는 입술과 볼에 함께 사용하는 멀티 아이템이다. 맑은 컬러감이 피부 본연의 톤 위에 얇게 배어 나와 투명한 생기를 부여한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동백' 컬러를 포함해 '란제리', '얼리 라벤더'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다. 입술과 볼에 스며 녹아드는 제형으로 여러 번 쌓아 올려도 뭉침 없이 맑은 발색이 가능하다.
나만의 향기로 남다른 인싸력을 발휘할 수 있다. 논픽션 로즈페일 헤어 세럼 미스트는 휴대가 편리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향기와 윤기를 지속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아이템이다. 윤기 코팅층과 수분 보습층의 3:7 최적의 비율을 가진 이층상 포뮬러로 모발을 케어해준다. 온종일 은은한 로즈페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다마스크 로즈 유래 성분이 포함돼 뜨겁고 습한 날씨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