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모제 `칼라리스트` 발매
염모제 `칼라리스트` 발매
  • 허강우 jangup@jangup.com
  • 승인 1999.05.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희화장품, 메인테카는 "퍼머·염색·트리트먼트 한번에"



퍼머와 염모. 트리트먼트 코팅기능까지 동시에 갖춘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 발매돼 미용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희화장품(대표이사 박노광)은 지난 16일 대전 샤또 그레이스 호텔에서 미용실전용 신 브랜드 ·칼라리스트 발매기념 세미나를 개최하고 미용실 유통에 대한 공략을 본격적으로 개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전국의 칼라리스트 전문 대리점장을 비롯해 미용실 원장 등 2백여명이 참석, 신개념의 퍼머&염모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기도 했다.



박노광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간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전국 대리점장과 미용실등 소비가들의 성원이 뒷받침됐었기 때문이었다 고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이번에 선보이는 칼라리스트는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퍼머, 염색. 그리고 트리트먼트 코팅까지 단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으로 현재 특허출원(99-13180)중이며 사용의 간편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장담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며 항상 최고의 사업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년 이상을 이 제품의 개발에 매달려 이번에 결실을 맺게 한 주역인 정기선 개발실장은 제품에 대한 설명에서 퍼머와 염모, 트리트먼트 메커니즘을 동시에 진행할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본래 의도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샴푸와 린스까지 개발했으므로 동시에 사용할 경우 효과는 더욱 높아질 수 있을 것 이라고 이 제품의 특징을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칼라테스트는 퍼머용과 스트레이트용으로 구분돼 출시됐으며 색상은 흑갈색·진갈색(새치·흰머리용)을 비롯 멋내기용으로 적갈색·연갈색·황금색·초록색·자연갈색·와인색·빨강색·파랑색 등 8가지 색상이 선보였다. 한편 이날 기념 세미나에서는 하지송 원장이 4명의 헤어 전문 모델과 함께 이 제품을 사용해 스트레이트와 퍼머. 그러고 적색과 블루블랙으로 염색 시술을 직접 선보이는 데몬스트레이션을 진행함으로써 참석자들에게 제품의 효과를 직접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삼희화장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폭제로 삼아 칼라리스트 전문대리점을 65개까지 구축할 방침으로 영업력을 집중시킬 방침이며 현재 약 40여개의 대리점 구축이 완료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