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코스메틱 향수 세미나
이라코스메틱 향수 세미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0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라니 옴므’ 출시 … 향수시장 선도역 결의



이라코스메틱(주)(사장 서윤석)은 지난달 18일 서울 역삼동 노보텔 호텔에서 새로운 향수 라인 ‘제라니 옴므’를 출시하고 관련 향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서윤석 사장은 “성심성의껏 이 자리를 준비했다. 투명하고 환히 보이는 젊은 청년이 이 앞에 섰으며 신의와 의리를 지켜나가는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을 약속하고 “이라코스메틱의 동반자요 후원자로 이번 세미나를 기억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이라코스메틱은 내년도에 니나리찌가 50%, 제라니가 20%, 뉴 라인이 30%로, 앞으로 새로운 라인을 추가 도입함으로써 향수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시켜 나갈 방침이다.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의 ‘SOD 이노센스 UV 투웨이케이크’가 항산화작용이 우수한 식물성 투웨이케이크라는 점이 강하게 어필되면서 올 한해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투웨이케이크로 자리잡고 있다.



SOD 이노센스 UV 투웨이케이크의 인기는 최근 부각되고 있는 환경호르몬, 인스턴트, 유전자변형 등에 대한 문제점들이 대두되면서 자연성, 식물성, 천연성 등에 대한 관심이 증폭돼 더욱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투웨이케이크 시장에서 ‘분의 명가’로 인정받고 있는 나드리화장품은 94년, 95년, 96년, 97년도 상반기까지 장수 히트상품 ‘이노센스 알부틴 UV 트윈케이크’를 배출했으며 97년과 98년에는 사이버 21 UV 트윈케이크 U&C를 히트시켜 투웨이케이크 시장에서 히트상품의 신화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이 제품에 사용된 SOD란 식물추출성분의 활성산소제거 능력을 말하는 것으로 나드리화장품은 식물추출물과 분체가 서로 뭉쳐 고농도의 식물추출물을 함유한다는 난점을 신기술로 해결해 자극이 적고 피부 밀착감이 뛰어나며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투웨이케이크를 탄생시켰다.



나드리화장품은 여성들이 원하는 투웨이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대흥기획과 함께 8백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반응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정기적인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투웨이케이크는 피부에 잘 밀착되고 피부자극이 적은 제품인 것으로 파악, 활용해 SOD 이노센스 UV 투웨이케이크를 개발했다.



SOD 이노센스 UV 투웨이케이크는 지난 3월 출시후 11월말 현재 총 1백5만개(약 1백억원)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