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시세리아 이너셀 발매
로제, 시세리아 이너셀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4.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싹 추출물 함유 ‘버드테라피’ 적용

로제화장품(주)(대표 장호균)은 올해 창업 10주년을 맞아 방판사업부에 신브랜드 ‘로제 시세리아 이너셀(INNERCELL)’을 출시했다.



이너셀(INNERCELL)은 내면을 의미하는 이너(INNER)와 세포를 의미하는 셀(CELL)의 합성어로 새싹추출물을 함유한 ‘버드테라피(Bud Theraphy)’라는 신개념의 미용요법을 활용한 브랜드다.



로제화장품의 특허출원 신성분으로 항암·항알러지효과가 뛰어난 시호와 도인 추출물, 피부활력과 생기부여 효과가 우수한 새싹혼합 추출물 등을 함유, 30대를 넘어서며 세월의 흐름을 피부로 느끼는 여성의 피부를 위해 순수자연의 8가지 새싹추출물을 이용한 버드테라피(Bud Theraphy)효과를 적용한 제품이다.



버드테라피란 순수자연에서 선별한 8가지(녹용·신이·솔싹·면아·감잎·녹차·무순·맥아) 새싹성분 추출물을 피부에 공급해 피부 신진대사 활성효과를 줘 세포대사활성은 물론 세포증식·보호의 효과까지 주는 미용요법이다. 피부세포 하나하나에 에너지와 활력을 전달해 스스로 활발한 생명활동과 보호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는 점에서 능동적인 개념의 미용요법이라고 할 수 있다.



로제화장품은 이번 이너셀을 발매하면서 서울을 비롯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5개 지역에서 대표이사 이하 임원진과 영업담당자, 미용담당사원, 에이전시 사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매대회를 가졌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