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장 이렇게 뚫고 간다"
"여름시장 이렇게 뚫고 간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6.2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플립,파스타전문점 삐에뜨로와 공동 판촉 전개
바디 전문 마케팅 기업 이플립(대표 배석덕)이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 전문점 "삐에뜨로`와 공동 프로모션 전개를 통한 여름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삐에뜨로 방문 고객중 스페셜 메뉴를 선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플립 샘플 세트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삐에뜨로를 방문하는 고객이 주로 20대 여성이라는 점에서 이플립의 타깃층과 맞아 떨어진다는 것이 진행배경으로 작용했다.



이번 행사 진행과정에서 매장 방문 고객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행사 시작 열흘만에 당초 계획했던 수량의 이플립 샘플 세트가 품절돼 추가협찬이 불가피한 상황도 연출되기도 했다.



행사 기간동안 증정되는 이플립 샘플 세트는 끈적임 없이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하이드로 프레시 바디 미스트(20ml)와 식물성 우유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소프트 밀크 바디 마사지(30ml)로 구성돼 있다.



이플립과 삐에뜨로와의 공동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동안 삐에뜨로 매장 내 플레이스 매트와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되고 있으며 강남과 홍대 매장에서는 이플립 광고가 방여되고 있다.



이와 함께 삐에뜨로 홈페이지에는 이플립 배너 광고가 노출돼 이번 행사를 통한 홍보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ipli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