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봉파인, R&D부문에 총력
비봉파인, R&D부문에 총력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6.2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모제 ‘콜텍스 칼라’ 특허출원 이어 ‘기능성’도전

두발화장품을 비롯한 각종 화장품의 기술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주)비봉파인(대표 엄영철)이 최근 기능성화장품과 염모제의 인기에 힘입어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비봉파인은 최근 동양인의 모발을 1∼2회 블리칭한 것처럼 밝고 선명한 하면서 피부 알러지 반응이 없는‘(가칭)콜텍스 칼라`를 개발한 데 이어 지난 1일자로 SPF 39의 ‘에디오 스킨케어 썬크림`이 식약청의 기능성화장품 심사를 필함으로써 보다 활발한 OEM 생산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허출원중인 영구염모제 콜텍스 칼라는 짧은 시간안에 피부 알러지 반응없이 염색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제1제(10g) 파우더 타입과 제2제(30ml) 로션타입의 제품을 1대 3으로 혼합해 모발에 바르고 5∼20분이 경과하면 본래 모발색보다 밝은 명도의 색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봉파인은 이번 제품을 통해 보다 다양한 색상의 멋내기 염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면서 밝고 선명한 컬러 연출, 알칼리 염모제에 존재하는 옻오름 제거, 암모니아 냄새 제거, 뛰어난 지속력, 사용의 편리성, 파우더의 가루날림 감소 등 이 제품의 특징을 들어 특허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콜텍스 칼라는 현재 일부 업체를 통해 시판되고 있으며 이번에 기능성 심사를 마친 에디오 스킨케어 썬크림과 관련해서도 중소 기업들의 OEM생산을 할 계획이라고 비봉파인을 밝히고 있다.



www.beebongf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