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에이징 스페샬` 첫선
이자녹스 에이징 스페샬` 첫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8.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위별 집중케어 프로그램화...佛연구소와 공동개발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은 지난 18일 LG트윈빌딩 강당에서 강북.수원.원주영업팀(소)산하 대리점.전문주점 3백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자녹스 에이징 스페셜 탄생기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 이성태 화장품 사어부장(상무이사)은 「출시 3년을 맞이한 이자녹스가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브랜드로 정착해 나가고 있음을 확신하다」고 전제하고 「이러한 성공에는 이 자리에 참석하신 이자녹스 패밀리점주 여런분들의 공이 절대적이었으며 LG생활건강은 향후에도 패밀리점과의 유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을 보이게 되는 「이자녹스 에이징 스페샬」은 프랑스의 세로바이오로직 연구소와 LG화장품연구소의 공동개발에 의해 탄생한 제품이다.이 제품은 나이가 들고 오염된 환경속에서 생활할수록 복합적인 문제성 피부가 되기 쉬우므로 부위별로 서로 다른 문제점들이 발생됐을 때 그 부위에 대한 집중적인 응용케어와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에 착안해 빛을 보게 된 것이다.



체계적인 피부관리를 통해 피부노화,자외선 등의 유해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는 컨셉의 이자녹스 에이징 스페샬은 잔주름 전문의 「아하-3.2P세럼」기미.잡티 전문 「HX-01B크림」,모공축소 전문 「LS-8865세럼」,악건성 전문의 「나이아신-B크림」으로 구성돼 있다.아하-3.2P세럼은 피부재생 및 잔주름 개선의 특효 성분으로 피부속까지 완벽히 흡수되어 짧은 시간에 확실한 주름개선 효과를 볼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C의 유도체가 함유된 HX-01B세럼은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여 발생하는 기미,잡티를 환원시켜 주는 특효성분으로 멜라닌 생성을 강하게 억제함과 동시에 2중 피부투명 시스템으로 이미 생긴 잡티까지 빠르게 개선시켜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천연의 모공 수축 성분으로 마일드 하면서도 장기적인 효과가 우수한 LS-8865세럼은 피지의 과잉분비로 모공이 넓어진 피부상태에 강력한 모공 수축효과를 제공하여 넓은 모공을 조여주고 화장을 잘 받을 수 있도록 피부결을 정돈시켜준다.



피부내 세라마이드 합성을 촉진하여 지질을 보강시켜주는 비타민B의 일종인 나이아신-B가 함유된 나이아신-B크림은 악건성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각질층의 수분을 증가시키므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건성 및 악건성 피부를 위한 전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