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EMI뮤직 음반 공동이벤트
이넬-EMI뮤직 음반 공동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7.2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 컴필레이션 명반 ‘NOW 7’ 발매 … 홍보효과 극대화

이넬화장품(주)(대표이사 장희수)은 올 여름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메이저 음반사인 (주)EMI 뮤직 코리아와 손을 잡고 공동 이벤트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이넬화장품은 최신 팝 컴필레이션 음반 ‘NOW 7’의 발매기념 이벤트에 입큰 제품과 견본품 등을 협찬, 자연스럽게 팝 음반고객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것. 지난 19일 최초 음반 발매일에 맞추어 전국 메가숍 10여 곳에서 이넬화장품의 샘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라이코스에서 진행되는 발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에서도 이넬화장품의 정품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EMI뮤직 코리아 측은 ‘NOW 7’ 음반에 이넬화장품의 광고를 삽입하고 음반을 일정수량 제공하는 것은 물론 라이코스 온라인 이벤트에 이넬화장품 제품 소개와 포스터·각종 홍보물 등에 이넬화장품 로고를 노출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원한다. 이넬화장품은 지원받은 CD로 다시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이벤트를 실시해 그 효과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이넬화장품 마케팅 관계자는 “영 제너레이션을 리드하는 영상·음반 산업 등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입큰 브랜드에 대한 체험적 문화 마케팅 상황(Contextual marketing)을 조성해 고객 접점을 문화적 영역까지 다양한 측면에서 확대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www.ipk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