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용브랜드 `이튠` 발매
인터넷 전용브랜드 `이튠` 발매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6.2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신개념 맞춤전문 스킨케어 17품목 라인업


LG생활건강(사장 조명재) 화장품사업부의 인터넷 전용브랜드 이튠(E-Tune)이 오는 14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된다. 또 14일부터 브랜드 홈페이지(ETUNE.co.kr)와 협력사이트 등을 통해 샘플링 행사와 회원가입을 가질 예정이며 강남역 등 주 타깃이 밀집된 상권을 중심으로 회원가입 행사를 병행한다.



고객과의 세심한 쌍방향 문진을 통해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 구매토록 하는 인터넷전용 브랜드 이튠은 천연식물성분(Phyto Energy)과 해조성분(CGF)의 새로운 에너지 복합체인 피토렐라가 함유돼 밝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며 천연원료를 활용한 피부 친화적인 순수 저자극 스킨케어를 표방하고 있다.



주 타깃층은 20대 후반의 직장여성과 신세대층으로 인터넷 사용률이 높고 정보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얻고자 하는 합리적인 집단이다. 용기는 고급스럽고 정제된 이미지를 표출하고 있으며 투명·화이트 톤의 컬러에 장식요소를 최대한 억제한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중고가대 화장품 이튠은 기초 스킨케어 8품목, 클렌징 2품목, 스페셜 케어 7품목 등 총 17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www.lgcare.co.kr">www.lgcare.co.kr





기사입력일 : 2001-06-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