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 ‘입큰 링클 디미니쉬’
이넬 ‘입큰 링클 디미니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0.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심사 통과

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의 럭셔리 브랜드 입큰 링클 디미니쉬 안티링클 에센스와 링클 리페어크림이 지난 4일자로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심사를 통과, 명실공히 기능성화장품으로서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할 수 있게 됐다.



‘주름이 사라진다’라는 의미의 ‘링클 디미니쉬’ 라인은 피부에 나타나는 세월의 흔적인 주름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첨단 케어 시스템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기능을 하는 전문 화장품. 피토스핑고신과 라페민, 비타민 E와 같은 우수한 링클케어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배합, 피부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설계됐다.



입큰 링클 디미니쉬 안티링클 에센스(45ml)는 고순도의 프리미엄 링클케어 성분을 액정막으로 캡슐화해 서서히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하도록 처방된 리퀴드 크리스탈 공법에 의한 제품. 피토스핑고신과 라페민, CPC펩타이드의 3중 퍼밍 팩터가 피부 각질층에서부터 진피층까지 빠르게 작용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다.



입큰 링클 디미니쉬 링클 리페어크림(50g)은 레시틴 유화 타입의 고농축 영양 크림으로 특히 피토스핑고신이 각질 층을 고르고 매끄럽게 잡아줌으로써 라페민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보호해 퍼밍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제품.



이번에 심사를 통과한 이들 제품은 아주대학병원과 바이오덤(주)이 공동으로 8주간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를 거쳐 주름개선과 피부탄력, 보습력에 우수한 효과가 확인된 것이다.



이넬화장품은 이번 기능성심사 통과를 계기로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는 한편 링클 디미니쉬 전 라인에 대해 스텝별 링클 케어를 더욱 부각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ipk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