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기술, 바디관리 제품까지 확대
나노기술, 바디관리 제품까지 확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1.0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베르뜨, 안티 - 에이지이 바디에멀전 발매

기능성화장품에 이용되고 있는 기술 가운데 유럽에 이어 최근 국내에서도 나노 기술을 이용한 화장품 개발이 주목받고 있다.



나노 기술에 대한 화장품 개발 응용은 고압유화와 같은 정밀 제조기술을 통해 주름 개선이나 노화방지에 작용하는 유효성분을 10-9m 크기의 입자에 포함시켜 피부에 안전하게 흡수시킨다. 나노 기술은 주로 약물 전달체계(DDS)로 이용되던 것으로 유효성분의 피부 투과를 촉진시켜 주며 레티놀과 같은 산화환경으로부터 불안정한 물질들을 안정화시켜 피부 자극과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전달해 준다는 것.



마베르뜨코리아(대표 장병무)는 나노 기술을 이용한 페이스 케어 제품 ‘프로푸투라 2000’에 이어 전신 관리 제품인 ‘프로푸투라 2000 안티-에이지이 바디 에멀전’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신관리 제품으로 외부 환경에 따른 피부 노화현상과 연령 증가에 따른 자연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전문 안티-에이징 바디 에멀전이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 보습력과 방어력이 우수한 바디 케어를 원하는 모든 사람이나 피부 노화로 인해 탄력을 잃은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밖에도 프로푸투라 2000 안티-에이지이 바디 에멀전의 주요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에이지이 콤플렉스(Anti-Glucation Endproucts),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의 수분 보유능력을 증가시키며 피부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하여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는 아쿠아바이오민 게르마늄과 바디 나노파츠 2000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