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브랜드 「미래파」리뉴얼
남성브랜드 「미래파」리뉴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2.0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에센스성분 첨가 기능성.디자인 보강
(주)태평양은 남성브랜드 미래파의 효능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한 신제품을 전격 출시하고 역매에 들어갔다.



지난해 남성전용 팩제품인 트윈엑스 딥 클린팩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태평양은 주력 남성제품 미래파에 에센스 효능 성분을 첨가해 기능성을 대폭 보강하고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용기를 사용한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특히 향취에 영향을 많이 받는 남성들의 소비성향에 따라 세련된 도시남성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는 프레시 마린 푸제아 향을 사용헤 신세대 남성들을 적극 공략해 나가기로 했다.



에센스 효능성분이 새롭게 처방되어 피부보습력과 영양공급 효과가 대폭 강화된 미래파는 산뜻하면서 청량감있는 사용감으로 스트레스에 지친 남성들의 피부를 탄력있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특히 생체 내 세포활성 성분인 히아루론산 및 콘드로이친페이트와 토코페롤이 다량 함유되어 손상되고 지친 피부를 빠르게 정상화시킨다.



또 한동안 중지했던 TV-CF 「내가 믿고 있는 남자」라는 컨셉으로 현재 인기절정의 영화배우 박신양을 전격 기용해 집중적인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동방기획의 한 관계자는 이번 광고가 외국으로 출장간 남편이 호텔방에서 회의시작을 위한 옷차림을 준비하다가 전화를 통해 들려온 아내의 따뜻한 음성을 듣고 둘이 같이 찍은 사진 앞에서 미소짓는다는 따뜻한 남성상을 표현한 미래파의 TV-CF는 기존의 남성화장품 광고가 섹스어필하고 강한 남성상을 표현하는 것과는 정반대로 남성화장품의 주구매자인 여성들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태평양은 지난해 1백억원의 매출실적을 기록한 미래파 브랜드의 매출목표를 40%증가한 1백40억원으로 늘려잡고 적극적인 역매에 나설 계획이다.



미래패 레귤러 타입의 컨트롤 스킨과 스페셜 타입의 컨트롤 스킨,에센스로션등으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