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CF STC 기업이미지 광고
새로나온 CF STC 기업이미지 광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4.1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신과학 STC」를 내건 (주)STC의 기업 PR광고가 컴퓨터 그래픽을 통한 물의 형상화 작업으로 화장품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이번 기업광고는 전문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주)STC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으며 특히 인물중심이던 광고에서 탈피해 인간의 영원한 안식처인 바다의 구성물질인 물을 기본으로 했다. 또 1회당 30초로 구성해 (주)STC에서 생산되고 있는 화장품의 주성분인 에너지 워터를 연상시키는 깨끗한 물방울속에 강한 메세지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과학은 진정 진화해 왔는가"라는 멘트로 시청자의 호기심을 유도하고 찰스다윈의 진화론, 멘델의 유전법칙, 왓슨의 DNA발견 등 과학 발전에 토대를 이룬 과학자들을 물방울 안에 이미지화시켜 이들의 이론을 전승 발전시키는 (주)STC의 과학정신을 함축시켰다.



또 "농축산 임업에서 생명과학까지"라는 나레이션을 통해서는 21세기의 사업다각화 방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비쥬얼적인 요소로 최근 이시티씨 라뮤화장품과 여인, 자연을 담아 자연을 사랑하고 아끼는 (주)STC의 기업이념을 연상시키게 했다. 특히 대표이사인 이계호박사의 연구장면을 삽입시켜 기술개발 투자를 중요시하는 기업정신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