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성분 함유 트윈케이크 탄생
비타민 성분 함유 트윈케이크 탄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4.1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BI방식 채용 끄레앙 발매.... 업계 비상한 관심

메이크업 워크숍등 다양한 이벤트 .... 차별화 마케팅 전개







지난 94년 국내최초로 BI(Back Injection)공법으로 제조방식의 차별화를 내세워 트윈케이크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던 라미화장품(대표 조태준)은 국내최초로 파우더에 비타민 성분을 함유시킨 끄레앙 BI트윈케이크를 발매하여 또 다시 업계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트윈케이크 시장의 규모는 약 2천4백억대 로서 전체 메이크업 시장에서 약 35%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어 메이크업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각 장업사간의 치열한 시장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라미화장품에서 선보인 끄레앙 BI 트윈케이크는 기존의 프레스 방식의 트윈케이크와 동일한BI방식으로 개발되어 눌러 만든 일반 트윈케이크와는 달리 액상타입의 파우더를 그대로 굳혀 만들기 때문에 입자고유의 특성과 기능이 제대로 유지되어 고르게, 가볍게 발리고 촉촉함이 오래간다.



특히 각종 비타민(Vtamin A, B5, C, E)성분에 의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와의 밀착력을 높였으며 비타민과 세라마이드의 초보습, 피지콘트롤 시스템으로 피부건조로 인한 당김과 들뜸,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여 주고 깨끗하고 투명한 화장상태를 하루종일 지속시켜 주는 피부생리 까지 고려한 고품질 파우더 화운데이션이다. 또한마이크로 티탄과 세라믹적·자외선차단분체의 광방어력과 BI공법만이 갖는 가볍고 실키한 터치가 피부를 한결 편안하게 가꾸어준다.



라미는 끄레앙 BI트윈케이크의 타깃을 23세 전후의 여성으로 설정하고 메이크업 워크숍, 이밴트 등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