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사이버 마케팅 뜬다
코리아나 사이버 마케팅 뜬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건수 크게 늘자 피부미용 관련 콘텐츠 보강
올해 화장품 시장의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오렌지색 엔시아의 돌품으로 전년대비 30%이상의 고 성장이 기대되는 코리아나화장품은 최근 하루 평균 접속건수가 30만건에 이르는 `다음커뮤티케이션`의 한메일에 다양한 피부 미용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등 사이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코리아나는 (주)다음 커뮤티케이션과 지난 7월에 피부미용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1년간 다음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매월 새로운 피부미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평생 무료 인터넷 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인터넷 사이트인 다음의 한메일넷은 가입수가 3백만명을 넘어서고 올 연말까지 4백만명을 무난히 넘을 것으로 전망되는 네티즌의 최고 인기 사이트로 세계 1백대 인터넷 사이트로 뽑히기도 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이다.



코리아나는 한메일넷에 피부미용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스폰서로서 코리아나의 로고와사이트 링크를 제공받고 다음의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설문조사,즉석토표,DEM발송등을 할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다음이 제공하는 여성 포털사이트인 미즈넷에 피부미용에 관한 정보를 매월 업데이트하고 있다.



패션,미용,요리,육아 등 여성관련 모든 정보를 수록하고 있는 미즈넷에 피부타입별 피부손질법,계절별 피부손질법 등 피부관련 콘텐츠를 매월 제공하고 있는데 코리아나가 제공하는 미용정보 중 하나인 피부타입별 피부 손질법에는 민감성 피부,여드름 피부,지성 피부,중성 피부,건성피부 등에 따른 피부손질법에 대한 상세한 미용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절별 피부 손질법에는 여름 피부 손질법을 싣고 있다.



최고의 회원전용 사이트인 한메일을 통한 피부미용 정보제공은 기업과 제품에 대한 홍보효과를 증대시키고 나아가 기업 이미지 제고와 기업 신뢰도를 형성하는 데 일조할것으로 평가된다.



코리아나화장품 유상옥 사장은 "지난 2월에 출시한 오레지색 엔시아의 성공에 일익을 담당한 사이버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을 인삭하면서 앞으로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전자상거래등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며 밀레니엄 시대를 리드해 나가는 대표적인 화장품 회사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