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의 조화 전문화장품 이미지 표현’
‘자연과의 조화 전문화장품 이미지 표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1.1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가지 차성분의 아로마 티타임 브랜드로 장업계에 아로마 화장품 붐을 일으키고 있는 (주)자연을 찾는 사람들(대표 노영숙)이 첫 CF를 방영했다.



7가지 차성분의 은은한 아로마 향취로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는 티타임 아로마 시리즈 CF 컨셉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모습 속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그 자연의 안락함과 부드러움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모델 박은혜의 모습으로 자연성 전문 화장품의 순수한 임지를 표현했다. 많은 컷수를 사용하기 보다는 자연 속에 스며드는 편안함과 자연의 소리를 현장감있게 구사해 절제된 장면이 자연스럽게 흐르듯이 연결됐으며 자막을 사용한 메시지 전달 기법으로 다른 화장품 CF와 차별화를 꾀했다.



최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인 텔런트 박은혜는 안정적이고 편안해 보이는 느낌으로 고급스런 티타임 아로마 제품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은혜의 표정연기와 함께 매 컷마다 자막으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일·율무·인삼·쑥 7가지 차성분을 차례차례 나타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발했으며 마지막 ‘내 피부의 안식처’라는 카피를 통해 티타임 아로마 제품을 사용하는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과 함께 천연 추출물 등의 복합작용으로 촉촉한 피부 느낌을 표현했다.



이번 CF를 통해 자연을 찾는 사람들은 아로마 화장품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