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메딕 화이트닝 라인 출시
에스메딕 화이트닝 라인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4.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케아화장품, 메디칼 브랜드 지향
리케아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은 올해 대표 브랜드 격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에스메딕에 화이트닝 라인으로 WH 라인을 출시했다.

에스메딕(ESMEDIC)은 ‘에스테틱 시스템 오브 메디시널 더마 인텐시브 케어(Esthetic System of Medicinal Derma Intensive Care)’의 의미가 함축된 단어로 에스테틱 전문가의 관리를 요구하는 여성들의 소망을 실현시켜주기 위한 메디컬 지향 브랜드다.



에스메딕은 ‘20대부터 시작하는 에스테틱 프로그램’이라는 컨셉으로 피부 기능이 저하돼 나타나는 각종 노화현상을 분석해 이를 지연시키고 피부상태를 개선시켜 젊은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스킨케어 시스템이다.



그 첫 번째 라인으로 출시된 WH 라인은 나노 리포좀시스템을 적용해 쑥과 금잔화, 살구, 바이오 히아루론산 등의 식물성 활성 성분을 레시친 리포좀 속에 담아 피부 침투 효과를 3배 가량 극대화시켜 피부속 문제 부위까지 미용 성분을 안전하게 운반시키는 역할을 해준다.



에스메딕 WH 라인은 하이드로 토너(200ml)·하이드로 에멀전(200ml)·프로텍트 화이트 세럼(45ml)·리페어 나이트 세럼·에스메딕 WH 비타 하이드로 콤플렉스(50ml)로 구성됐다.



하반기에는 에스메딕 EX 라인 출시를 검토중에 있으며 모든 영업과 마케팅·판촉·광고·홍보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www.dongsu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