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로 만든 클렌징화장품
쌀로 만든 클렌징화장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4.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 화이트라이스’ 발매

애경산업, 특허출원‘쌀 추출물’ 첫 상품화



애경산업(대표이사 안용찬)은 지난달 26일 대전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포인트의 새 전속모델 김정은과 전국 3백여명의 대리점주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쌀로 만든 클렌징화장품 포인트 화이트라이스 발매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포인트 화이트 라이스는 딥 클렌징 효과가 뛰어난 쌀의 주성분을 추출, 특허출원(2002-8496호)해 만든 클렌징 전문 제품.세정력과 피부미용효과가 뛰어난 쌀겨추출물·쌀단백질·쌀 추출 오리자세라마이드·쌀겨속 비타민B·E 등 4가지 쌀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개발돼 메이크업과 불필요한 각질,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 주며 쌀단백질은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해주는 피부투명효과가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화장품담당 서충석 전무는 인사말을 통해 “포인트 화이트라이스가 1등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며 새 브랜드 출시는 클렌징 화장품 부문에 선두인 애경산업이 한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임을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모이스춰 클렌징크림·오일프리 클렌징 크림·모이스춰 훼이셜 폼·마일드클렌징로션·립&아이 리무버등 모두 5종으로 애경산업은 이번 포인트화이트라이스 발매가 대리점주와 조직원들에게 새로운 동기를 부여했음은 물론이고 국내 클렌징화장품 시장에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대리점과 영업일선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