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투자 촉진 비지니스 페어展
해외투자 촉진 비지니스 페어展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3.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브론, 도코에 레브론 컬러 부스설치





레브론은 최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해외투자 촉진 비지니스페어」展에서 「레브론칼라 스트립칼라」를 비롯한 레브론 셀프셀렉션 상품과 알티머Ⅱ 브랜드의 주요상품을 중심으로 PR부스를 선보였다.



「해외투자촉진 비지니스페어」는 도쿄 相和은행 주최로 열렸으며 이은행의 거래선인 약 1천2백개기업이 참가하고 있는 이종업계간 신춘교류회로 유명하다.



이 교류회는 과거 20여년동안 교류활동을 펼쳐 오고 있으며 기업오너를 비롯해 상장기업 경영자, 재무담당자, 영업제1선의 간부등 약2천명이 참여하는 적극적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는 해외투자 촉진과 관광·비지니스교류를 목적으로한 RR코너가 회장내에 설치돼 세계각국의 대사관, 정부 관광국, 상공 회의소 등의 부스가 한자리에 모인가운데 글로벌 화장품 메이커로서 레브론이 화장품코너를 선보여 주목을 끌었다.



이 부스에는 레브론 전속모델인 신디크로포드의 전신 비쥬얼과 "키스OK발룬"이 내걸려 참가기업의 여성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또 칼라 오소리티레브론의 지명도에 걸맞는 풍부한 칼라베리에이션 「네일에나멜」, 잘묻어나지 않는 립스틱 「레브론 칼라 스트립 칼라」를 비롯해 젊은 여성에게 절대적지지를 받고있는 퍼퓸감각의 프레그런스 샴푸&콘디셔너 「레브론 프렉스 살롱」등 다수의 주요상품을 전시해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