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벨라화장품 강수지 홍보이사 인터뷰
이오벨라화장품 강수지 홍보이사 인터뷰
  • 김진일 jin4390@hanmail.net
  • 승인 2000.02.1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오벨라 이미지 향상 위해 앞장”

전속모델서 홍보이사로 변신 … 경영에도 참여



지난달 4일 (주)이오벨라화장품(대표 백덕호) 홍보이사로 전격 취임, 경영전반에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강수지(32)씨는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정성을 쏟고 있다.



이오시마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강 이사는 “이오벨라화장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와 평소 관심을 갖고있던 화장품 관련 업계에 몸담고 싶은 욕심이 주요한 계기였다. 무엇보다 현장활동을 통해 제품 이미지 제고에 노력할 것"이라며 취임에 대한 소견을 밝혔다.



이번 강 이사의 홍보이사 취임은 광고모델에 머물러 있는 국내 연예인의 활동분야를 보다 폭넓게 변화시키고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의 또다른 방법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현 활동내용에 대해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과 제품용기 등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개인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전에 이오벨라 제품의 우수성을 인지하고 그만큼 확고한 신뢰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단기일이 아닌 장기간으로 활동할 계획이라면서 “이번 경영참여가 가수로서의 이미지와 이오벨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부가적인 기대효과를 제시하며 자신감을 비췄다.



또 “홍보나 마케팅 관련지식이 부족하지만 그동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봤던 분야인 만큼 경쟁력있는 제품과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나가는데 한몫 할 것이다.



우선 다양한 이벤트를 포함해 매체광고 등에 주력하고 현장탐방을 통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이미지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