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포지셔닝에 성공
프리미엄급 포지셔닝에 성공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3.2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가전략·거점영업방식 병행

청호나이스화장품 상품기획팀 박수미 과장



“최근 프리미엄급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화장품이 지난달부터 시중에 선보이고 있는 발만 라훼르미쌍 압솔류 세트는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제품의 질적인 차별화를 완성, 오피니언 리더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화장품 상품기획팀 박수미 과장은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기존 발만 기초라인에 이어 피부탄력을 높이고 피부손상을 최소화시키는 고영양 제품을 이번에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이미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스킨 리모델링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한 이번 탄력세트는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리포좀화 레티놀을 함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합성을 촉진시켜 주는 등 25세 이후 여성들의 피부 탄력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고품질·고품격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고가전략의 일환으로 차별화된 유통전략이 수행되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이루고 있습니다.”



현재 거점영업은 고객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는 전문점에만 한정 공급하는 방식이 이용되고 있다. 가격문란을 방지하기 위해 과다 노출보다는 점당 매출폭을 늘리는 방안이 추진되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제품구매자 개개인의 재구매를 유도, 고정고객화 시킬 수 있는 기반은 우수한 제품력에 있다는 게 박 과장의 말이다.



“오는 9월에 발만을 히트상품 대열에 합류시킬 종합적인 마케팅 플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고급브랜드의 이미지 확보에 주력할 것이며 이를 위해 소비자들의 제품 이용 기회를 더욱 넓혀나갈 예정입니다.”



제품력에 대한 확신만큼 이번 발만 탄력세트의 상한가는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이에 따라 청호나이스화장품의 시판공략도 보다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