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트렌드 비젼 어워드 2003
웰라 트렌드 비젼 어워드 2003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4.22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지역예선·9월 결선·11월 세계대회
웰라코리아(대표 데트레프 놀덴)가 젊은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의 창작력을 시험하고 창의성을 겨루는 트렌드 비젼 어워드 2003을 오는 9월 23일 개최한다.



6월말까지 지역예선을 거쳐 10명의 스타일리스트를 선발, 오는 9월 23일 결선을 통해 선발된 1명의 헤어스타일리스트에게는 오는 11월 16일 독일에서 개최되는 베를린 국제대회에 출전권을 부여한다.



웰라가 매년 세계적인 트렌드 연구가들과 함께 개발한 세갖 트렌드 가운데 올해 주어진 `에너자이징 앤티퀴티`, `익센트릭 로맨스`, `그래픽 엘레강스` 등 세가지 주제 중 한가지를 선택해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창조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사진으로 접수하면 된다.



웰라코리아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선발된 젊은 헤어스타일리스트들에게는 웰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하고 지속적이며 장기적인 지원 프로그램과 파트너십을 제공해 실력과 명성을 갖춘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예정이다.



재능과 가능성을 지닌 젊은 헤어스타일리스트들에게 전 세계 젊은 헤어스타일리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도 본인의 잠재성과 수준을 시험하고 미래의 비전을 마련할 이번 대회에 대한 문의는 02-786-4929, 웰라홈페이지 www.wella.co.kr" target="_blank">www.wella.co.kr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