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기원 립스틱 증정·메이크업 강좌 등
오는 11월 5일 치러지는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이 수험생들을 위한 3대 이벤트를 전개한다. (주)태평양 뷰티지원팀은 내일(30일) 숙명여고(강남구 도곡동)에서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라네즈 합격의 방으로 오세요`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주)태평양은 수능생들에게 `가상 합격증`과 시험에 착 붙으라는 의미의 `합격 립스틱`을 나누어 주고 수험생이 합격의 방에 들어가 합격증을 뽑아 오는 게임을 통해 합격 선물도 증정할 계획.
명동에 위치한 (주)태평양 고객서비스센터 디아모레는 수능3일 전인 11월 2일(일)부터 매일 선착순 1백명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립스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수능 전날인 4일(화)에는 디아모레 유리 전면에 대형 메모장을 마련, 전국의 수험생들에게 보내는 격려 메시지 남기기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수능이 끝난 후에는 수험표를 갖고 디아모레를 방문하는 고객(선착순 50명)들에게 예비 사회인을 위한 `눈썹수정` `입술화장` `눈매연출` 등으로 구성된 무료 메이크업교실 티켓도 증정할 예정이다.
졸업예정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뷰티지원팀은 수능 다음날인 6일(목) 성덕여상을 시작으로 졸업을 앞둔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졸업 예정자를 위한 메이크업 강좌`를 실시한다. 전국 3백여 고교 15만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사회 초년생을 위한 피부관리` `돋보이는 메이크업 방법` `헤어연출` `염모제 사용법`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특히 남학생을 위한 `꽃 미남 미용법` `터프가이 미용법` `여드름 관리법` 등도 계획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이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풀어버릴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게임과 힙합&댄스 경연대회, 깜짝 퀴즈, 꿈을 키워주는 마술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www.amorepacific.co.kr" target="_blank">www.amorepacific.co.kr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