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회서 헤어케어 `NYX` 홍보 캠페인
도도화장품(대표 임용성)은 신개념 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 `NYX`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판매 확대를 위해 영화 `올드보이`와의 코마케팅을 전개한다.올드보이(박찬욱 감독)는 최근 `매트릭스3` 의 예매율을 꺾고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화제작이다.
도도화장품은 이달 19일 5개 극장 10개 상영관에서 진행된 올드보이 시사회에서 입장하는 고객들에게 신제품 `NYX`파우치를 증정해 제품에 대한 사용기회와 호감도를 높일수 있도록 했다.
영화내에서는 최민식(오대수)이 도도화장품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장면과 상대역으로 나오는 강혜정(미도)의 방에 도도화장품 제품을 협찬해 브랜드와 기업이미지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영화 `올드보이`는 예상할수 없는 반전의 반전을 이끌어내는 치밀한 스토리 구성, 최민식과 유지태의 뛰어난 연기력이으로 2003년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이번 올드보이와의 공동 프로모션에 참여한 도도화장품 `NYX`는 새로움(New)을 추구하는 젊은 신세대 남성(Y)과 여성(X)을 뜻하는 합성어로 본격적으로 자신을 가꾸기 시작하는 20대 초반 대학생을 주타깃으로 한 헤어 브랜드이다.
이번 올드보이와의 공동 프로모션은 영화 홍보물에 `NYX`광고를 개재하는 형식으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에 헤어제품과 연계된 브랜드와의 코마케팅도 예정되어 있어 도도화장품은 `NYX`브랜드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www.dodo.co.kr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