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F[on], 트리플 릴레이 이벤트 성료
A3F[on], 트리플 릴레이 이벤트 성료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6.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브랜드 출시 3년 어드밴스 기념 1300명에게 행운 나눠줘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주력브랜드 A3F[on]이 어드밴스를 기념해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진행한 트리플 릴레이 이벤트를 종료하고 총 1천3백명에게 행운을 나눠줬다.



지난 30일 종료된 이번 행사는 과학과 혁신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A3F[on]이 지난 3월, 브랜드 런칭 3주년을 맞은 어드밴스를 알리기 위해 개최한 대규모 온-오프 라인 이벤트.



트리플 릴레이 이벤트는 소비자, 전문점, 특약점 등 3자가 윈-윈할 수 있도록 기획돼 이를 통해 A3F[on]의 공적인 시장확대를 가져왔다는 평가다. 소비자들을 위한 온-오프 라인 퀴즈, 행운의 코드 찾기, 퍼즐 맞추기 등의 이벤트와 전문점을 위한 판촉 이벤트, 특약점을 위한 샘플 이벤트가 진행돼 많은 소비자와 전문점주, 특약점주 등 이벤트 돌입 열흘만에 약 10만명이 참여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와관려해 이번 이벤트를 통해 AD필링젤의 행운을 안은 9백명을 비롯해 AD아데노신아이크림 3백명, AD아데노신 세럼 1백명 등 총 1천3백명이 행운을 안으며 어드밴스 A3F[on]의 조기정착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기도 했다.



어드밴스 제품이 출시된 지 3달 만에 전년 1분기 대비 매출 성장률 115%를 올렸다.



이에 A3F[on]은 올 하반기 성수기를 겨냥, 특화 라인인 아데노신 라인의 역매에 힘써 2004년도 매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다는 전략이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이 A3F[on] 어드밴스 출시 기념으로 실시한 트리플 릴레이 이벤트를 성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