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품질관리 우수업체` 뽑혀
로제, `품질관리 우수업체` 뽑혀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4.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식약청 선정…`자율점검제 시행` 평가결과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대전 식품의약품안전청 주관으로 실시한 자율점검제 시행에 대한 평가 결과 품질관리, 공급체계 등 여러면에서 우수실시업체로 평가받아 지난달 22일 우수업체상을 수상했다.



이번 자율점검제는 화장품, 제약, 의료용구, 식품, 한약제 등의 관련업체 4백여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그 가운데 총 12개 업체가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



식약청이 실시하는 자율점검제는 제조업체 스스로 제조, 품질관리에 대해 자율적으로 점검을 실시하도록 함으로써 문제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화장품의 제조와 품질관리 수준을 높여 안전한 공급체계의 기반을 조성, 기업의 경쟁력을 재고하는 한편, 약사감시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전예방적 감시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제도이다.



로제화장품은 지난 일년간 자율점검제의 의도와 목적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 제도의 필요성에 공감, 시행지침에 따른 자체점검을 꾸준히 실시해 왔으며 문제점이 발생했을 경우 자체 시정·지방청에 보고하여 시정하는 등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로제화장품은 업체관리시스템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올리는 효과와 공신력있는 기관에서 인증을 받아 기업의 신뢰도를 높였다는 효과를 거둬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www.rosee.co.kr" target="_blank">www.rosee.co.kr





기사입력일 : 2002-04-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