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색조시장에 공격적 마케팅
하반기 색조시장에 공격적 마케팅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1.10.1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기존 제품 리뉴얼…디자인도 크게 변화


(주)보브(대표이사 박재남)가 기존 제품을 리뉴얼하고 하반기 색조시장의 공략 채비를 서두르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보브의 제품들은 젊고 생기발랄한 N세대들의 감각에 맞게 심플한 용기 디자인을 기본 컨셉으로 정해 개성 강한 소비자들을 겨냥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빠르게 파악해 짧은 라이프 스타일로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소비층을 공략하겠다는 취지이다.



기존의 용기를 새롭게 리뉴얼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인 보브 아이섀도우는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내추럴 메이크업에서 전문 사진 촬영·TV광고·신부 메이크업등 전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보브의 주력 제품이기도 한 보브 메니큐어는 원형과 사각의 절묘한 조화로 기존의 디자인을 탈피,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형태로 실버색상의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캡에 담았다. 보브 캔디 립스틱은 캡을 열지 않고도 컬러를 확인 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디자인 컨셉으로 젊고 세련된 여성들을 위한 신제품. 마치 캔디처럼 투명한 컬러를 보여줌으로 촉촉하고 글로시한 제품의 컨셉을 디자인에서 먼저 전달하고 있다.



이밖에 보브 립 & 아이 리무버는 이층상(2-Layer) 타입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색조화장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지워주는 메이크업 전용 클렌저이다. 또 보브 듀오 오토 립라이너 펜슬은 사용이 간편한 오토 타입으로 세련된 프로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양쪽으로 제품을 세팅해 두 가지로 사용 할 수 있는 경제적인 제품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컬러를 효과적으로 진열할 수 있는 진열대를 제작해 소비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컬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보브는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시판 전용 브랜드로서의 품격과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임과 동시에 보브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고히 각인시킬 계획이다. www.myvov.com" target="_blank">www.myvov.com





기사입력일 : 2001-10-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