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와 모발을 위한 관리 시스템
두피와 모발을 위한 관리 시스템
  • 장업신문
  • 승인 2000.05.1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미용 프로그램으로 각광



모발 복원력 키우기, 자연친화적 방법이 최고



지난해 하반기 미용실에 두피관리실을 별도로 구성, 운영하기 시작한 이철헤어커커는 요즘 미용실을 찾는 모든 고객이 사전에 자신의 두피와 모발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두피관리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내추럴 케어 시스템(NCS)을 도입한 이철헤어커커는 자연의 살아있는 청정성분과 시스템으로 모발과 두피에 에너지를 흐르게 한다. 두피와 모발을 그대로 두거나 헹구어 내기 등 지극히 자연적인 방법을 이용해 자체 복원력에 도움을 주는 방법으로 원인을 찾아내는 시스템이다.

남녀와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사람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최근들어 중년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것이 이철헤어커커 측의 설명이다.

특징적인 시술방법은 스켈링시스템. 두피를 깨끗이 청소한다. 그리고 민감한 두피를 가진 고객이 퍼머나 염색 후 두피가 따갑거나 비듬이 생기는 등 홍반이 생길 때 두피관리 프로그램의 고주파기와 파이토에센셜 칼밍 컴파운드를 사용해 진정해소시킨다. 그리고 최근에는 탈모관리도 시행하고 있다.

이철헤어커커는 이같은 두피관리는 새로 자라는 모발이나 앞으로 나올 모발에까지 건강성을 부여해 비듬제거, 탈모방지 등 21세기형 건강미용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