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mise - en - scene)’을 활용한 헤어컬러 연출
‘미쟝센(mise - en - scene)’을 활용한 헤어컬러 연출
  • 장업신문
  • 승인 2000.02.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C 뉴 내추럴리즘이 뜬다

태평양서 에센스 헤어컬러 출시 … 건강성·자연스런 머리결 강조





수년전 까지만 해도 21세기는 온통 실버와 같은 금속성 느낌의 컬러가 유행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번쩍이는 옷에 인위적인 머리색상, 헤어스타일을 예측했다. 그러나 2000년의 첫 시즌을 맞은 요즘 금속성이 강조된 로봇과 같은 옷이나 컬러는 두드러지지 않고 있다. 오히려 뉴 내추럴리즘(New Natuaralism)이라는 말로 축약할 수 있을 정도로 자연으로의 회귀 현상을 보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헤어스타일 뿐만 아니라 헤어컬러도 자연스럽고 풍부한 느낌을 주는 컬러가 부각되고 있다. 자연스러운 헤어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것은 아름다운 머리결이 기본이 돼야 함은 물론이다. 이와관련 태평양은 프랑스어로 ‘연출하다’라는 의미의 영화용어 ‘미쟝센’(mise-en-scene)을 출시했다. 헤어컬러에 아름다움과 건강을 담아 여성의 헤어이미지를 연출해 준다는 제품철학을 담고 개발된 제품이다. 헤어컬러에 ‘아쿠아 에센스’ 성분을 결합

시킨 최초의 에센스 헤어컬러인 ‘미쟝센 아쿠아 에센스’는 에센스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헤어컬러와 아름다운 머리결을 돋보이게 한다.



염색 후 모발이 푸석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윤기있고 촉촉하게 지켜주는 것은 물론 모발 깊숙이 색소의 침투력을 향상시켜 퇴색을 줄였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오히려 자연스럽고 독특한 컬러로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델 변정수의 짧고 모던한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블랙와인’, 변은정의 긴 스트레이트 헤어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브라운 톤의 ‘하니브라운’ 등 올 봄 새롭게 연출되는 메이크업 패턴과 함께 헤어컬러로 유행스타일을 앞서 만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