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아모스 헤어콜렉션 2000
미리보는 아모스 헤어콜렉션 2000
  • 장업신문
  • 승인 2000.01.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의 두발·얼굴 윤곽찾기 시도



새 천년에 대한 기대가 충만한 가운데 최근 스타일은 부드럽고 낭만적으로 흘러가고 있다. 베이지와 회색 등 무채색 일색에서 발랄하고 희망적인 색상의 유행이 조짐을 보이고 있다. 커트선은 가볍고 자유로워졌으며 컬러링은 생동감있고 열정적인 색조가 주류를 이룬다.



아모스 프로페셔널은 이같은 변화의 물결에 동참해 ‘아모스 헤어콜렉션 2000`과 함께 밀레니엄 시대를 연다. 1부 ‘현재속의 과거`. 송부자, 김교숙, 임정숙, 이복자, 김진숙, 고혜숙, 김경희, 허정숙, 이선심 씨 등 국내 유수의 미용인 9명이 펼치는 과거와 현재의 헤어스타일. 과거와 현재의 대비를 통해 현재의 모든 헤어스타일이 과거에 기본을 두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2부 ‘드와이트 밀러의 밀레니엄 헤어 트렌드 쇼`는 아모스 프로페셔널이 아트 디렉터로 영입한 드와이트 밀러가 동양인의 두발과 얼굴 윤곽의 차이를 감안해 제작한 그야말로 한국인에 맞는 스타일을 제시한다. 테마는 ‘FEATHER`. 데몬스트레이션과 각종 퍼포먼스로 구성된다.

2월 14일 오후 4시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을 시작으로 16일 부산 롯데호텔, 18일 광주 신양파크호텔, 22일 다시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