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왈 클리퍼 커트 서울대회
제1회 왈 클리퍼 커트 서울대회
  • 장업신문
  • 승인 2000.08.3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왈 클리퍼 커트 서울대회



헤어디자인 개념 홍보·한국강사 자격 부여



(주)에미트는 지난 헤어월드 98 서울에서 화려한 클리퍼쇼를 보여준 왈 인터내셔널(WHAL INTERNATIONAL)과 함께 오는 10월 17일 교육문화회관 2층 대극장에서 ‘제1회 왈 클리퍼 커트 서울대회`를 개최한다.



그동안 클리퍼가 헤어디자인이라는 개념없이 머리를 짧게 자르는 도구라고 굳어진 이미지를 쇄신하고 클리퍼 커트와 클리퍼의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미용사 자격증을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연령에 제한없이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마네킹 커트와 남성 모델커트, 여성 모델커트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마네킹 부문 참가자격은 자격 취득후 경력 1년 이상된 이미용사로 참가비는 10만원이다. 남성 모델커트와 여성 모델커트는 경력 3년 이상에 참가비 20만원이다.



이번 대회의 최우수자에게는 상금 2백만원 또는 미국 왈사 연수 등의 부상이 주어지며 왈사 연수 후에는 왈 인터내셔널 한국강사 자격이 부여된다. 또 1위부터 10위까지는 상장과 상패, 상금이 주어지며 기자들이 뽑은 최고의 작품상도 수상내역에 포함돼 있다.



한편 국내에서 활동중인 왈 인터내셔널 한국강사로는 이번에 작품을 선보인 전덕현 원장을 비롯해 장은숙, 곽봉섭, 송미경, 김지숙, 강훈, 박금지 원장 등 7명이 있다.

문의는 02-839-39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