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0 가을/겨울 헤어트렌드 콜렉션
● 2000 가을/겨울 헤어트렌드 콜렉션
  • 장업신문
  • 승인 2000.07.13 0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헤어 컬러링이 뜬다

은회색·블론드·레드 컬러에 내추럴 스타일 조화

올 가을과 겨울에도 블론드, 은회색, 그리고 레드 등의 강렬한 색상대비를 통한 헤어컬러링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가공되지 않은 자연상태의 헤어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7일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대한미용사회 주최로 열린 2000 뉴 헤어트렌드 콜렉션에서 미용사회는 `미시족과 20대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그리고 후원사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플래티넘 화이트( Platinum White)’를 주제로 한 여름 트렌드를 발표했다.



김명숙, 유명자, 전채정, 하성수씨 등 미용사회 국가대표팀이 주축이 된 이번 미용사회 정기 트렌드 발표회에서 이들은 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유행할 스타일을 미리 선보였다. 김명숙 원장은 미시족과 젊은이를 위한 5개 스타일을, 유명자 원장은 은회색 컬러링을 중심으로 다양한 길이의 헤어스타일을, 그리고 전채정 원장은 페더룩을 중심으로 강렬한 커트선과 색상의 대비를, 하성수 원장은 오렌지 빛과 적색을 기본색으로 헤어피스를 사용해 유행색을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곧이어 플래티넘 화이트-Ash/White 컬러링을 선보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머리전체나 부분 탈색후 Ash와 White를 주조로 도포하는 플래티넘 화이트 룩을 중심으로 정형화되지 않고 손가락만으로도 스타일을 연출하는 핑거 스타일링 스타일을 선보였다. 플래티넘 화이트 룩은 쉬크하면서도 동양적인 젠(Zen) 스타일의 느낌을 나타내는 쿨한 서머룩으로 적합한 스타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