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뷰 바이 헤어뉴스&아베다의 2000년 겨울 스타일
파크뷰 바이 헤어뉴스&아베다의 2000년 겨울 스타일
  • 장업신문
  • 승인 2000.11.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산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도심공간에 파크뷰 바이 헤어뉴스(Parkview by Hairnewsㆍ원장 이상일)가 있다.

이 공원의 변화하는 4계절과 함께 자연에 대한 애착이 유별난 이상일 원장이 운영하는 미용실이다.



이 원장의 남다른 패션감각과 창의적인 예술성 만큼이나 이곳 미용실 곳곳에도 독특함이 묻어나 있다. 옛 우리 궁 내부를 연상시키는 겹겹의 미닫이 문이나 실내공기를 고려한 살롱 내부의 연못, 직접 연출한 꽃꽂이 작품들이 그것이다. 조용히 들리는 음악이나 차 한잔에도 동양적인 취향이 배어나온다.



지난달 27일 오픈한 파크뷰 바이 헤어뉴스는 미국의 아베다 제품을 수입판매하는 아베코(대표이사 남충식)와 제휴를 맺은 ‘아베다 컨셉 살롱’. 아베다가 공급하는 모든 헤어·바디·스킨케어와 염모, 스타일링 제품 일체를 살롱에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아베다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인바이런먼탈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제품전시장)가 별도로 구성돼 있다.



평소 이 원장이 갖고 있던 자연친화적인 컨셉과 아베다의 컨셉이 잘 부합돼 이뤄진 살롱이다. 아베다의 제품라인이 완벽하게 구비돼 있고 스트레스 릴리빙 마사지와 핸드 트리트먼트 센서리 저니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하이레벨의 고객층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총 1백20평에 스타일링 좌석이 20석, 재활용 나무와 인도산 천연돌을 주요자재로 하고 있으며 웨이팅 공간, 리셉션, 대기실, 메이크업실, 남성고객을 위한 방, 샴푸실, 중화실, 에스테틱실, 네일&풋실 등으로 꾸며져 있다.

현재 아베다 컨셉트 살롱은 미국에 1천9백69곳, 캐나다에 1백53곳을 비롯해 영국과 독일, 이탈리아, 홍콩, 호주, 대만 등에 자리를 잡고 있다.



국내의 한 이벤트 연출자가 한국을 대표하는 창의적인 헤어아티스트 가운데 한 사람으로 이상일 원장을 꼽았다고 한다. 평소 여행과 명상, 스케치 등으로 모티프를 찾는다는 이 원장이 준비하는 내년도 헤어쇼에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