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바다의 ‘파도타기’
여름바다의 ‘파도타기’
  • 장업신문
  • 승인 2001.03.0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동감 살아있는 4개 헤어스타일 제안



L.C.F 2001 봄·여름 트렌드 ‘SURF’



난파된 선원이 골든비치를 찾아 끊임없이 헤매듯 삶의 고난은 끝이 없다.

수평선으로 사라진 요정을 찾아서, 황금빛 다이아몬드를 던져줄 바다새를 찾아서, 서핑 중 제일 높은 파도의 벽을 타고 사라진 인어공주의 형상을 찾아서…



L.C.F(Label Coiffure Francaise, 한국회장 하종순)는 험난한 인생의 파고를 넘으면서 그 가운데 스릴과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여름날 파도타기 같은 헤어트렌드 ‘파도타기(SURF)’를 제안했다.



올 봄과 여름에는 시원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커트 스타일이 주류를 이루며 밝은 헤어컬러링과 율동감, 운동감이 살아있는 남성 헤어커트가 중심을 이루고 있다.



여성의 경우에는 복고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쇼트 커트로 앞머리를 불규칙하게 커트함으로써 때로는 풍성하게, 때로는 차분하게 변신할 수 있는 커트를 지향한다.

L.C.F가 제안하는 4개의 헤어스타일을 소개한다.





① 남성 헤어스타일은 머리를 세워주는 테크닉을 사용해 뒷머리와 옆머리를 짧게, 톱은 각기 다른 길이로 커트해 모발의 움직임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② 짧은 여성의 헤어스타일은 복고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느낌을 주며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번 트렌드는 풍성함을 줄 수도 있고 풍성함을 없앨 수도 있는 스타일로 앞머리 쪽의 숱을 많이 없애 불규칙한 앞머리를 만드는 것이 포인트다.

③ 헤어컬러. 상반되는 느낌의 컬러링을 한다. 머리의 부분부분을 백콤처리하고 끝머리 쪽에 밝은 염색제를 도포한 후 호일을 이용해 감싸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