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팀, 밝고 선명한 컬러링의 S/S트렌드 제시
비달사순팀, 밝고 선명한 컬러링의 S/S트렌드 제시
  • 장업신문
  • 승인 2001.03.1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라코리아 파워팩 컷&컬러링 워크숍



웰라코리아가 영국의 비달사순 톱 오브더 톱 팀을 초청, 야심있게 준비한 ‘웰라코리아 파워팩 컷&컬러링 워크숍’이 지난달 19일부터 27일까지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웰라코리아의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하고 새단장한 웰라스튜디오의 재오픈을 기념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미용인들의 높은 관심속에 막을 내렸다.



이번 워크숍은 비달사순의 어드밴스드 아카데미 코스를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영국 비달사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크 헤이와 스테이시 브로우튼, 데른 잉험, 앰버 신 등 4명의 테크니션들이 비달사순의 2001 봄·여름 트렌드인 ‘유니버셜(Universal)’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에 리오프닝한 웰라스튜디오에서 개최됐는데 이곳은 실평수 1백98평으로 실습이 가능한 스튜디오Ⅰ·Ⅱ와 이론교육을 위한 씨어터 등으로 구성됐다. 또 독일의 미용기구 웰론다를 도입·설치해 실용성과 모던함, 기능성을 강조했다.



프로그램면에서는 미용실 기초이론과 응용실습 정규과정을 더욱 체계화·세분화했고 특수과정에서는 살롱경영이론과 점판교육 등의 파워팩 교육을 강화,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트레프 놀덴 사장은 이와관련 지난 1981년 종로 관철동스튜디오를 시작으로 현재의 방배동 제약회관 스튜디오의 역사를 설명하면서 특히 방음과 환기, 전기, 영상시설 등에 중점을 둬오픈하게됐다고배경을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