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파우더로 연출한 투명 메이크업
리얼 파우더로 연출한 투명 메이크업
  • 장업신문
  • 승인 2000.06.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표현



진정한 투명 메이크업이란 감출 건 감춰주고 본인의 피부톤을 살려 하얗고 깨끗하게 연출하는 것! 얇고 투명한 막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것이 포인트!



▶ 에뛰드 메이크업 베이스 DL 70 투명 화이트를 얇고 균일하게 발라 피부톤이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표현되도록 한다.



▶ 에뛰드 퍼팩트 컨실러 롱웨어링 01호 라이트 베이지를 눈주위 다크 써클이나 주근깨, 점 등의 결점 부위에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후 컨실러 팁끝으로 필요한 부분에만 덧바른다.



▶ 에뛰드 리얼 파우더 TONE 2 스킨 베이지를 내장된 투명 화장 전용 브러시로 내용물을 충분히 취해 얼굴의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쓸어주면 피부 자극없이 얇고 자연스러운 투명 화장이 연출되며 뽀얀 블루밍 효과가 살아난다.



보송보상한 아기와 같은 피부를 갖고 싶다면 투웨이 케이크보다는 페이스 파우더를 사용하자.



투웨이 케이크는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를 합해 놓은 제품으로 화장막이 두꺼워진다.



페이스 파우더는 곱고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보송보송하게 입혀지므로 좋으나 휴대시 가루날림이 있으므로 피부 표현의 마무리로는 페이스 파우더의 압축 형태인 프레스트 파우더를 바른다.



색조 표현



투명한 피부에 절제된 컬러로 이목구비를 깔끔히 표현해 주는 게 포인트!



눈 화장



▶ 눈썹은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아이브로우 31호 흑살색을 이용해 자신의 눈썹결을 살리되 둥글고 완만한 곡선으로 눈썹 형태를 그려준다.

귀여우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줘야 하므로 눈썹산에 각을 준다거나 너무 얇게 복고풍의 눈썹으로 그리는 것은 피한다.



눈썹 펜슬로만 그리면 너무 인위적으로 보이며 자연스럽지 못하고 나이들어 보이므로 갈색 아이섀도로 에뛰드 칼라 아이섀도 BR 314 카푸치노를 브러쉬로 취해 자연스럽게 쓸어주듯 발라준다.



▶ 아이섀도는 원톤으로 에뛰드 칼라 아이섀도 OR 221 크림 오렌지 1을 쌍겹위 2mm 위까지

얇게 펴발라 준다.



많은 색의 아이섀도를 이용해 색상을 주는건 당연히 새내기 메이크업에서는 말도 안되는

일!



깨끗한 피부톤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얼굴에 컬러를 많이 입히지 않도록 주의한다.



아이섀도도 파스텔 계열의 한 컬러만을 선택해 쌍겹 부위에 은은하게 발라주면 아이섀도

화장은 끝!



▶ 인위적인 리퀴드 아이라이너보다는 자연스러운 펜슬 타입의 에뛰드 모이스포트 아이라이너 WH 701 블랙을 최대한 눈의 아이라인에 가깝게 속눈썹 사이를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얇게 그려주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주면서도 어색하지 않게 표현된다.



▶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 속눈썹 컬링기로 속눈썹을 힘입게 컬해준 후 에뛰드 울트라 볼륨 마스카라 01호 딥 블랙을 이용해 위◎아래 속눈썹에 꼼꼼히 발라줘 길고 풍성한 속눈썹의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 화장



▶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립라이너 5호 연한 브라운으로 자신의 입술선에 따라 윤곽을 그려준 후 브러시로 자연스럽게 라인을 다듬는다.



▶ 에뛰드 주얼리 글로스 05호 베이지로 안을 메꿔 주면 청초한 퓨어함과 샤이니함을 준다. 촉촉한 타입의 글로시한 효과를 얻으려면 에뛰드 슈퍼 립글로스 04호 베이지 또는 15호 브라운 송(프리)를 발라줘 은은하면서도 내추럴한 입매를 연출한다.



볼 화장



에뛰드 페이스 블러셔 04 내추럴 브라운을 이용해 광대뼈에서 귀밑까지 약간 넓게 발라준다.에뛰드의 리얼 파우더로 알아본 투명 메이크업 퍼프 사용시밀착감있게 발라져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이 됩니다.

·여드름 자국, 잡티를 가리고 싶을 때

·구석구석 꼼꼼히 바르고 싶을 때



브러시 사용시가볍고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으로 블루밍 효과가 살아납니다.

·내 피부는 민감해서 부드러운 브러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멋을 내어 프로페셔널하게 브러시

·내 피부 그대로를 자신있게 표현하고 싶을 때



퍼프+브러쉬

·아침에 화장할 때는 퍼프로 꼼꼼하게, 오후에는 브러시로 수정 화장

·주중에는 브러시로 스피드 화장을, 주말에 남자 친구를 만날 때에는 퍼프로 완벽한 화장을

. 리얼 파우더로 투명 메이크업 미인 만들기!



1. 에뛰드 메이크업 베이스 DL 70호 투명 화이트를 팥알 크기만큼 취해 얇게 펴바른다.



2. 에뛰드 퍼팩트 컨실러 롱웨어링 01호 라이트 베이지를 결점 부위에 컨실러 팁끝으로 톡톡 찍듯이 바른다.



3. 에뛰드 리얼 파우더 Tone 2 스킨 베이지를 브러시로 가볍게 쓸어주고 보송보송한 피부상태로 마무리해 블루밍 효과가 살아나게 한다.



4. 에뛰드 칼라 아이섀도 OR 221 크림 오렌지1을 쌍겹 2mm 위까지 얇게 펴바른다.



5. 에뛰드 모어 소프트 아이라이너 WH 701호 블랙을 최대한 눈의 아이라인에 가깝게 속눈썹 사이를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얇게 그려준다.



6. 에뛰드 울트라 볼륨 마스카라(래스팅-업) 01호 딥 블랙을 이용해 볼륨감있게 한올한올 짙고 풍성하게 발라준다.



7. 에뛰드 주얼리 글로스 05호 베이지를 발라 청초한 퓨어함과 샤이니함을 연출한다.



8. 에뛰드 페이스 블러셔 04호 내추럴 브라운으로 광대뼈에서 귀밑까지 넓게 펴발라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