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파스텔로 새 봄을 가꾸세요
스위트 파스텔로 새 봄을 가꾸세요
  • 장업신문
  • 승인 2000.03.2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코스 봄 메이크업 패턴



새 천년의 새봄! 희망과 즐거움이 가득 찬 2000년이 시작되는 새봄. 더 이상 소녀가 아닌 성인들로 시작되는 21세기가 더욱 뜻 깊지 않을까 싶다.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로 한껏 마음이 부푸는 지금 산뜻하고 발랄하며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을 살릴 수 있는

sweet파스텔로 봄 햇살처럼 따뜻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패턴1 sweet yellow



눈화장 : 틴틴 아이섀도 57호와 아이브로우 3호로 본인의 눈썹형태에서 부드러운 곡선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틴틴 아이섀도 50호 옐로우를 이용하여 눈 앞머리 눈꼬리까지 다소 넓게 펴 발라준다. 61호 그린으로 쌍꺼풀 부위에 포인트로 발라 화사한 눈매로 만든다. 오랫동안 풍성한 속눈썹을 지켜주는 틴틴 볼륨업 마스카라를 이용해 탄력있고 볼륨감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피부&치크 : 틴틴 클리어 베이스를 투명하게 얼굴전체에 바르고 투명하게 얼굴전체에 바르고 리퀴드 화운데이션을 양 조절을 통해 아주 얇게 펴 바른 후 입체감을 주고 틴틴 베이지 파우더 2호를 브러시를 사용하여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로 만든다. 틴틴 25호 오렌지 블러셔를 광대뼈를 중심으로 둥글게 터치하여 은은하고 생동감있게 표현한다.



립메이크업 : 발랄한 분위기를 위해 립라인을 그리지 않고 틴틴 리필 립스틱 30호와 틴틴 리퀴드립 61호를 살짝 덧발라 윤기와 투명감을 준다.





패턴1 sweet blue



눈화장 : 연한 갈색 아이섀도 57호를 이용해 눈썹을 그린다. 틴틴 섀도 11호 화이트를 눈두덩이와 아래부분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준 뒤 70호 블루 섀도를 눈 쌍꺼풀 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눈의 윤곽을 뚜렷하게 한다. 펄이 든 섀도를 눈밑 부분에 다시 한번 발라준 후 불루 섀도를 마지막으로 쌍겹부분에 포인트를 주어 다시 한번 강조한다. 조이코스 아이라이너를 이용, 눈 사이즈에 맞게 그려주어 선명한 눈매로 만들고 볼륨업 마스카라를 이용해 보다 풍부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피부&치크 : 클리어 베이스와 페이스 파우더 1호를 이용해 피부르 맑고 투명하게 표현한다. 핑크 섀도를 이용해 광대뼈를 중심으로 둥글게 터치한다.



립 메이크업 : 조이코스 립 라이너 핑크 5호를 자연스럽게 라인을 그린 후 틴틴 립칼라&립글로스 1호를 살짝 발라주어 보다 촉촉하고 글로시한 입술로 표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