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가 제안하는 2000년 오렌지 플레이버
● 에뛰드가 제안하는 2000년 오렌지 플레이버
  • 장업신문
  • 승인 2000.02.1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는 지난해의 글로시함과 대담한 글리터의 느낌이 완화되어 소프트하고 잔잔한 느낌의 여성다움을 표현하는 메이크업이 많이 눈에 띈다. 이번에 에뛰드가 제안하는 오렌지 플레이버는 그동안 비주얼만 강조해 오던 기존의 메이크업 패턴과는 차별화되어 색과 맛이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메이크업이다.크림 오렌지를 메인 테마로 하고 샤벳 핑크와 쥬시 레드를 보조 패턴으로 하는 이번 오렌지 플레이버는 투명한 윤기와 매트한 질감이 느껴지도록 피부표현을 한 후 글로시한 누드 립이나 오렌지가 감도는 코랄색 립으로 컬러가 튀어보이지 않으면서 광대뼈를 중심으로 한 블러셔의 사용으로 입체감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한 테크닉이다.







크림 오렌지오렌지 코럴의 순수한 이미지



피부 - 에뛰드 메이크업베이스 듀얼라이트 70호 투명 화이트를 팥알 크기만큼 취해 얇게 펴바른다. 에뛰드 리퀴드파운데이션 워터인베이스 21호 내추럴 베이지를 스펀지로 펴바른다. 에뛰드 투명 페이스파우더 롱웨어링 02호 미디엄 베이지를 퍼프로 마무리한다.눈썹 스타일리쉬 오토 아이브라우 35호 갈색을 사용하여 자신의 눈썹 모양에 따라 다소 두터운 느낌으로 그린다. 눈썹 끝 부분의 위, 아래를 에뛰드 칼라섀도 OR 221 크림 오렌지 Ⅰ으로 밝게 표현한다.



눈 - 에뛰드 칼라섀도 YL 821 쥬시레몬을 베이스처럼 아이홀에 얇게 펴바른 후, 그 위에 칼라섀도 OR 222 크림 오렌지 Ⅱ를 균일하게 덧바른다. 언더 섀도로는 칼라섀도 OR 222 크림 오렌지 Ⅱ를 좁은 팁에 취해 눈 아래 라인에 밀착하여 가늘게 바른다. 에뛰드 래스팅업 아이라이너 01호 딥블랙으로 눈꼬리를 살짝빼준다. 울트라볼륨마스카라 01호 딥블랙으로 마무리한다.



입술 -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립라이너 5호 연한브라운으로 입술 라인을 그린 후 브러시에 에뛰드 아쿠아 루즈 OR 222 크림 오렌지 Ⅱ를 취해 라인을 따라 안쪽을 메꾼다.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립라이너 7호 미디움브라운으로 입술 라인을 그려준다. 립브러시로 라인을 그라데이션하고 아쿠아 루즈 OR 221 크림 오렌지 Ⅰ을 바른 후 에뛰드 수퍼 립글로스 18호 쥬시 옐로로 투명감을 더한다.



볼 - 에뛰드 페이스 블러셔 05호 오렌지 브라운으로 볼 중앙에서 원을 그리듯이 동그랗게 표현한다.







샤벳 핑크핑크코럴과 그린의 세련된 이미지쥬시레드



입술 -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립라이너 7호 미디움브라운을 사용하여 아웃커브의 입술 라인을 그린 후 에뛰드 아쿠아 루즈 PK 021 샤벳 핑크로 입술 안쪽을 메꾼다. 립라이너펜슬을 생략하고 아쿠아 루즈 PK 003 프리티 핑크를 깨끗하게 바른다.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립라이너 7호 미디움브라운과 아쿠아 루즈 PP 902 핑크 퍼플로 한층 더 쉬크하고 모던하게 연출한다.



볼 - 에뛰드 페이스 블러셔 06호 쉐이딩 브라운으로 얼굴 바깥 쪽 윤곽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쉐이딩하여 얼굴 축소 효과와 입체감을 부여한다.



손톱 - 에뛰드 파워 래스팅 네일 칼라 GR 622 샤벳 그린 Ⅱ로 눈화장과 매치, 혹은 WH 701 샤벳 실버로 도시적 세련미 연출.



눈썹 -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아이브라우 35호 갈색을 사용하여 눈썹 산을 살짝 높여 둥근 느낌으로 다소 가늘게 표현한다.



눈 - 에뛰드 칼라섀도 YL 821 쥬시 레몬과 GR 622 샤벳 그린 Ⅰ을 손등에서 1:2로 혼합하여 아이홀 안쪽에 펴바른다. 그 위에 GR 622 샤벳 그린 Ⅱ를 쌍겹 부위에 발라 그라데이션한다. 에뛰드 래스팅업 아이라이너 01호 딥블랙으로 아이라인을 표현하고 에뛰드 울트라볼륨 마스카라 01호 딥 블랙으로 속눈썹에 볼륨감을 준다.







쥬시레드강렬한 레드와 옐로의 경쾌한 이미지



눈썹 -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아이브라우 35호 갈색을 사용하여 눈썹 앞머리에서 그리기 시작하여 눈꼬리까지 정도의 길이로 사선을 긋듯이 눈썹을 표현한다.



눈 - 에뛰드 칼라섀도 WH706 썸머 화이트로 눈썹 아래까지 넓고 얇게 펴 바른다. 칼라섀도 YL821 쥬시 레몬을 단독으로 사용하여 눈을 떴을 때 쌍겹 위로 1~2mm정도 보이도록 균일하게 바른다. 또 칼라섀도 WH706 썸머 화이트를 약지에 묻혀 콧날에 하이라이트를 주고 눈아래 부분에도 넓게 문질러 주면 입체감 뿐만 아니라 잔잔한 새틴의 피부 느낌으로 새로운 효과가 있다.



입술 - 에뛰드 칼라섀도 YL 821 쥬시 레몬의 눈 화장에 에뛰드 아쿠아 루즈 RD 121 쥬시 레드의 발랄함을 매치, 경쾌함을 강조한다. 투명 느낌의 에뛰드 수퍼 립글로스 19호 쥬시 오렌지로 투명감있는 마무리를 한다. 이때 입술 라인이 불분명할 때는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립라이너 5호 연한 브라운으로 자연스러운 라인을 표현하도록 한다.



볼 - 에뛰드 페이스 블러셔 06호 쉐이딩 브라운으로 볼 바깥 쪽을 중심으로 광대뼈 아래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쉐이딩하면 에뛰드 칼라섀도 WH706 썸머 화이트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얼굴윤곽선을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가있다.



손톱 - 에뛰드 파워 래스팅 네일칼라 RD121 쥬시레드로 경쾌함을 표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