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1
패턴1
  • 장업신문
  • 승인 2001.12.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여운 소녀들이 처음으로 카페에서 파티를 즐기는 메이크업 - 핑크 컬러로 귀여운 이미지 연출



친구들과 처음으로 맞이하는 파티. 천정에는 풍선이 높이 떠있고 흥겨운 댄스 음악도 흐르고 오늘의 메이크업 컨셉은 큐트. 핑크 컬러로 화사하게 피어나는 즐거운 해피 타임!



·눈화장 핑크색 크림 섀도인 에뛰드 아이 칼라 샤인 13호 핑키 캔디를 손가락으로 취해 눈두덩이에 얇게 펴발라준다. 눈위 쌍겹부위에는 에뛰드 칼라 아이섀도 PK 004 퍼니 핑크Ⅰ을 라인을 따라 발라주어 색감을 더해준다. 눈아래 언더라인에는 에뛰드 샤인 앤 샤인 오토 아이 펜슬 03호 비쥬 핑크를 눈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약간 넓게 발라준다. 눈 위에는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기 위해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인 에뛰드 리치 크리미 아이라이너 펜슬 01호 블랙을 눈 가까이에 그려준다. 또렷하고 선명한 눈을 표현해주기 위해 마스카라 뷰러로 컬을 잡아준후, 에뛰드 빌딩 마스카라 롱 02호 블루 블랙을 바르면 높고 긴 속눈썹이 연출된다.



·입술 화장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립라이너 13호 핑키 캔디로 입술 라인을 그려준후, 아쿠아 루즈 PK 011 크림 캔디를 바른다.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해주기 위해 에뛰드 비쥬 립 샤인 03호 밍키 핑크를 전체적으로 발라준다.



·볼 화장 전체적으로 귀여운 메이크업 이미지를 살려주기 위해 볼 중앙에 블러셔인 에뛰드 데코 치크 02호 핑크를 둥글리듯이 발라주면 귀여운 블러셔 연출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