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2
패턴2
  • 장업신문
  • 승인 2001.12.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적인 소녀들이 요즘 유행하는 클럽에 가 즐기는 파티 메이크업 - 캐쥬얼풍의 데님진을 입고 블루 메이크업을 해 활동적인 이미지 연출



활동파 소녀들의 파티 메이크업으로, 열정이 팍팍 느껴지는 힙합 클럽에서 때로는 힙합에 때로는 테크노에 맞춰 몸을 흔드는 캐주얼 파티 타임으로 블루진만으로도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진짜 멋쟁이를 위한 블루 메이크업.



·눈 화장 펄감이 많이 살아나는 에뛰드 아이 칼라 샤인 15호 펄리 펄리를 눈두덩이에 얇게 펴발라준 뒤, 눈 위 아래 컬러를 서로 다른 색으로 발라 액티브하고 퍼니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에뛰드 칼라 아이섀도 BL 501 연한 하늘빛을 눈위 쌍겹 부위에, 칼라 아이새도 BL 578 펄리 블루를 눈 언더 라인에 발라준다. 아이라인도 에뛰드 리치 크리미 아이라이너 04호 블루를 좀 두껍게 그려준다. 동일계 블루 마스카라인 에뛰드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Ⅰ,Ⅱ) 02호 시너지 블루로 깔끔하게 한 올 한 올 발라준다.



·입술 화장 블루 아이에 오렌지 립을 연출하는데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립라이너 12호 피치 오렌지로 입술윤곽을 그려준 뒤, 에뛰드 아쿠아 루즈 OR 277 쿨리 오렌지를 발라준다. 동일계의 립글로스인 에뛰드 비쥬 립 샤인 06호 써니 오렌지를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한층 따뜻하고 반짝이는 느낌이 살아난다.



·볼 화장 활동적인 소녀들이 클럽에서 춤추며 노는 파티 메이크업이므로 화장의 지속성이 높은 크리미한 질감의 에뛰드 워터리 치크 02호 워터리 코랄을 볼뼈를 따라 발라주면 밀착감 있는 볼화장이 연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