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얼굴에 더 자신있다??
맨 얼굴에 더 자신있다??
  • 장업신문
  • 승인 2000.06.2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얀색 데이시스 - 데이시스 화이트닝 시스템



파우더라도 두드리지 않으면 외출이 두려워지는 나이….



기미, 주근깨는 물론 여기저기 칙칙한 피부 얼룩 때문에 태양이 두려운 여성을 위한 미백 전문 기초 화장품이 바로 데이시스 화이트닝 시스템이다.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20세 이후부터는 수분과 탄력이 저하됨은 물론 새로운 세포의 성장 활동이 둔화되면서 본래의 생기를 잃고 거칠어지게 된다. 여기에 자외선에 의해 멜라닌 색소가 증가하면서 칙칙해진 각질세포가 쌓여 피부색은 칙칙해지고 기미, 주근깨 등이 늘어나게 되는 것이다.



데이시스 화이트닝 시스템은 이와같은 피부 특성을 연구,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는 단순 화이트닝이 아니라 자외선 차단에서 멜라닌 색소가 침착된 각질세포의 배출까지 단계별 최적의 화이트닝 작용을 통해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1단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피부에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를 함유, 유해한 자외선의 피부 침투를 막는다.



2단계,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한다. 대표적인 미백성분인 알부틴이 4%로 함유돼 기미,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한다.



3단계, 칙칙한 피부색을 환하게 되돌려준다. 비타민 C의 왕이라 불리는 실리 추출물과 상백피 추출물이 멜라닌 색소가 참착된 오래된 각질세포를 피부 밖으로 밀어낸다.



4단계, 피부 건강을 회복시켜 준다. 미백 효과는 물론 스쿠알란, 히아루론산 등의 고보습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이처럼 피부 속부터 단계별로 투명하게 가꿔주는 데이시스 화이트닝 시스템으로 올 여름엔 맨 얼굴에 자신감을 갖자.



김도희·제일제당 화장품 C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