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닝 관리
● 화이트닝 관리
  • 장업신문
  • 승인 2001.08.1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닝 마스크



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 비져블 화이트닝 클리어 마스크를 이용해 전면에 고루 펴 발라준 후 부드럽게 5∼10회 정도 손놀림 해주고 30초∼1분이 지나 내용물이 충분히 흡수되면 미온수를 이용해 부드럽게 닦아낸다. 부드러운 손동작으로 내용물을 닦아내고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가볍게 패팅한 후 타올을 이용해 찍어내듯이 물기를 닦아낸다.



·수분 화이트닝

4장의 화장솜에 스킨을 충분히 묻혀 피부의 진정이 필요한 양 눈밑과 양 볼에 화이트닝 스킨 토너가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해준다. 외출 후 피부의 진정을 원한다면 세안 전 스킨을 냉동실에 보관하고 세안이 끝나면 빨리 스킨을 꺼내 화장솜을 이용, 진정시켜 주는 것이 좋다.



·보습 화이트닝

에센스와 에멀젼의 2중 효과를 볼 수 있는 화이트 포커스 톤업 화이트닝 에멀전 세럼을 이용해 얼굴 전면에 발라준 후 내용물이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손바닥을 이용해 지긋히 눌러 준다. 씨럼의 영양과 애멀전의 보습을 플러스시켜 사용이 간편하고 촉촉한 느낌으로 남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집중 화이트닝

눈밑에 갈색 반점 또는 칙칙함이 눈으로 확인된다면 인텐시브 화이트닝 트리트먼트를 이용해 집중 관리해 준다. 기미 또는 검버섯 부위에 적당량의 내용물을 취해 잠자기 전 내용물을 피부에 안착시키듯 발라주게 되면 칙칙함을 개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