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습 관리
● 보습 관리
  • 장업신문
  • 승인 2001.08.16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 마스크

피부를 맑게 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화장솜에 유연화장수를 충분히 적셔 닦아내듯이 발라준다.



·영양 마사지

로션 3ml와 에센스 5∼6방울을 섞어 얼굴 전체에 발라준다. 1분 정도 가벼운 손놀림으로 마사지 해준다. 티슈를 이용해 찍어 흡수되지 못한 내용물들을 공급한다.



·팩

주 2회 정도 팩을 실시하되 1회는 필 오프 팩으로, 1회는 영양 팩을 정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다. 영양 팩의 경우 영양크림 3g, 에센스 3∼4방울을 섞어 얼굴에 바른 후 10∼15분 후 세안 해준다. 이때 비닐 랩을 이용해 주면 팩과 영양공급의 이중효과를 볼 수 있다.



·에센스

화장수+에센스 : 얼굴이 당기는 느낌이 들면 화장수만으로 피부를 손질하기에는 수분이 부족하다. 화장수와 에센스를 같은 비율로 섞어 화장솜에 적신 후 건조한 부위에 붙이고 5분 정도 올려 두었다가 가벼운 패팅으로 마무리 해준다.



화장수+에센스+크림 : 피부가 건조해 촉촉함을 잃을까 걱정된다면 화장수, 에센스, 크림을 같은 비율로 섞어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둥글게 1분 정도 마사지 해준다.



팩+마사지+랩&스팀타올 : 눈가나 입가처럼 부분적으로 건조한 부위가 있을 때는 에센스를 화장솜에 적셔 15분 정도 올려놓고 랩을 덮는다. 그 위에 스팀타올을 이용해 찜질해 주게 되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돼 혈액순환이 촉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